법률사무소 형통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형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변호사 공급 과잉인 요즘 의뢰인은 어느 변호사 사무실을 방문하여 본인의 송사를 맡겨야 할지조차 고민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의뢰인은 적지 않은 돈을 지불하고 변호사와 위임계약을 체결한 이상 변호사의 정확하고 체계적인 법률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형통은 무조건 저렴한 선임료를 제시하거나 무조건 승소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김대희 변호사와 김혜민 변호사가 함께 여러분의 송사를 위해 깊이 고민하고 서면을 직접 작성하며 두 배의 만족과 두 배의 결실을 안겨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렇기에 소위 말하는 전관 출신 변호사도 아니고 별도의 영업을 하지 않으면서도 그동안 많은 의뢰인들이 당 사무실에서 분쟁을 해결하여 왔습니다.

법률사무소 형통의 목표는 의뢰인이 법적 분쟁을 가장 잘 마무리하고,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맞이하는 형통한 삶을 누리는 것입니다.

 김혜민 변호사는

그동안 광주가정법원 앞에서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이혼전문변호사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많은 의뢰인과 깊은 신뢰를 형성하고 의뢰인들 개개인에게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왔습니다. 또한 비단 이혼 분야뿐만 아니라 민사·형사·자문 등 타 분야에서도 꼼꼼하고 신속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이혼전문변호사이므로 타 분야를 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을 가지고 방문한 의뢰인들도 매우 만족하며 의뢰하는 변호사입니다.

김혜민 변호사는 의뢰인과의 깊은 신뢰와 소통, 명쾌한 변론, 신속한 진행을 모토로 모든 사건을 직접 담당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밖에 다양한 외부 강연, 기고, 방송 등을 활발히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년 나눔 행사로 피아노 연주회를 여는 등 변호사로서의 기본적인 법률 업무와 사회 공헌에 대하여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변호사입니다.

약력보기


 김대희 변호사는

법무법인 로고스에서 노동, 금융팀으로 일하며 각종 인사·노무 소송 및 금융 분쟁을 해결하였고 당시 KIKO 사건을 담당하였으며, 보험 관련 소송에서 대법원 파기 환송 판결을 받아낸 바 있습니다. 이후 의료분쟁조정중재원 변호사로서 많은 의료분쟁을 조정한 바 있고, 금융감독원 변호사로 근무하면서 동양사태 등 각종 금융분쟁을 조정하며 금융전문 변호사로서 활발히 활동하였습니다.

김대희 변호사는 금융감독원 변호사로 재직 중 금융감독원 직원들을 상대로 강의하고 금융투자협회 강사로서 은행, 증권사, 보험회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강의하였으며, 경제 방송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여 왔습니다. 김대희 변호사는 정확한 법률서면 작성, 뛰어난 변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집념을 모토로 모든 사건을 매우 세심히 진행하며 특히 분쟁 조정에 있어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변호사입니다.
약력보기